COMMUNITY

작성자
​ 💜스피커
작성일
2023-06-30 03:14

안녕하세요! 이번에 운 좋게도 체험단에 선정되어 우머나이저 OG와 퓨어 우먼 비건을 써봤어요.

우선 저는 삽입 자위에 크게 즐거움을 못 느꼈던 사람이라, 주로 클리토리스 자극으로 즐기곤 했어요. 그래서 이 기구 또한 처음에 에어 플레져 기능만 사용해보았어요. 그런데 이 기구는 다른 흡입형으로만 나온 기구와 달리 흡입구 크기가 좀 커서 (지스팟 자극용이라서) 클리토리스 자극에는 적합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삽입을 하여 지스팟 자극을 위해 써보려고 노력했으나, 삽입 자위에 익숙치 않고 기구가 처음이다보니 미숙하기도 해서 그 위치를 제대로 찾지 못했어요.. 그래서 좋은 기회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제대로 된 자극을 찾지 못했답니다ㅠㅠ 좀 더 사용해보면서 차근차근 알아가야 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기구가 처음이라 크기에 대해서도 조금 놀랐어요.. 남자친구와 직접 관계를 나눌 땐 크기가 이거보다 큰데도 부드럽게 삽입이 가능했는데, 아무래도 사람이 아니라 기구이고 제가 직접 넣는것이다 보니 어색하기도 해서 넣기가 조금 힘들었네요.. 그리고 삽입 후에도 좋다는 느낌보다는 몸이 뻣뻣한 느낌..? 아직 저에겐 조금 어려운 기구였어요.

저보다 기구 사용에 능숙하시고 지스팟처럼 본인의 몸을 잘 아시는 분이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초보자 분보다는 좀 쓸 줄 안다~ 하시는 분에게 더 맞을 것 같네요!

저는 다른 흡입형 기구를 더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좀 더 제 몸에 맞는 스타일의 반려 기구를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젤 자체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퓨어 우먼 비건 성분이 비건이고 순해서 그런지 딱히 피부가 화끈거린다거나 따갑지는 않았어요! 불쾌하다거나 그런 느낌은 아니었고 오.. 미끄럽다.. 정도였어요. 물에 잘 씻어져서 좋았어요! 향도 막 그렇게 거슬리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전체 2

  • 586일 전

    우머나이저 OG를 사용해 보셨군요! 말씀하신대로 삽입 자위에 익숙치 않다면 처음에는 시행착오의 시간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도 앞으로 OG가 스피커님의 자기 탐구 여정에 꼭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OG 외에 반려가전이나 자위 등등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렛허를 찾아주세요!


  • 581일 전

    전에 우머나이저 다른 제품 사서 잘 쓰고 있었지만 삽입에 대한 욕구가 있어서 고민중이였는데..이런 제품이 있었는 줄은 몰랐네요 ㅎㅎ 젤도 비건 제품이 있었다는 것도 신기하네요.이번에 하나씩 장만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