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

“섹스가 죽어가고 있어요”

‘섹스 브랜드’의 슬로건

2023-02-24

이미지 출처 SEX BRAND

“섹스가 죽어가고 있어요” 런던 도심에 붙은 주황색 포스터의 문구. 무슨 뜻일까요? 다름 아닌 런던의 광고 대행사 언커먼 스튜디오 크리에이티브(Uncommon Studio Creative)가 새로이 선보인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섹스 브랜드(SEX BRAND)’의 광고인데요. 직관적인 네이밍의 섹스 브랜드는, 여러 가지 이유로 섹스 리스가 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죽어가는 섹스’를 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현대인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섹스를 위해 지속 가능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동시에 이를 보장받지 못하는 개발도상국 사람들을 위해선 콘돔을 기부한다고 해요. 섹스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은 0.05mm 두께로 일반 콘돔보다 34% 얇은 초박형 콘돔 세컨드스킨(SecondSkin)입니다. 안정성을 인증받은 비건 콘돔이죠. 세컨드스킨을 시작으로, 섹스 브랜드에서는 추후 고영양 수용성 윤활젤과 싱글도, 커플도 모두 즐길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를 출시할 예정이에요.

 #sexbrand #sexualwellness #sexpositive #콘돔 #비건

  • 에디터
    렛허 (info@lether.co.kr)

트렌드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