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 웰니스와 다양한 분야의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하는 브랜드 렐로(LELO)가 이번엔 립스틱을 출시했습니다. 섹스토이를 선보이는 브랜드가 코스메틱 제품을 만들다니, 무슨 이유일까요? 렐로가 뷰티 라인업의 첫 번째 주자로 내놓은 리퀴드 립스틱(LELO™ LIQUID LIPSTICK)과 스타일로 립스틱(LELO™ STYLO LIPSTICK)의 핵심 키워드는 지속력입니다. 연인과 뜨겁고도 긴긴 밤을 보내는 동안에도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이 이번 시리즈의 메인 테마예요.(물론 섹스에 메이크업이 필수 요소는 아니지만요) 렐로에 따르면 특히 리퀴드 립스틱은 덧바르지 않아도 최대 12시간 발색을 유지할 수 있다고요. 또 스타일로 립스틱은 매끄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동시에 끈적임이 남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가격은 39달러예요.
#lelo #kiss #cosmetic #sexualwellness #립스틱 #지속력
- 에디터렛허 (info@leth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