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

인도 콘돔회사가 AI 모델을 선택한 이유

섹슈얼 웰니스는 여전히 음지?

2025-10-17

이미지 출처 Manforce

얼마 전 헐리우드에서 뜨거운 감자가 된 AI 배우 소식을 전했는데요. 인도 유명 콘돔 브랜드 맨포스(Manforce)도 AI 모델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내세워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맨포스가 실제 유명인이 아니라 AI 모델을 선택한 이유는 간단해요. 유명인사들은 콘돔 광고 모델을 거절했기 때문이죠. 맨포스의 모기업 맨카인드 파마(Mankind Pharma) 부회장 라지브 주네자는 현지 인터뷰를 통해 “A급 유명인들이 계속 냉담한 반응을 보일 때, 브랜드는 무엇을 해야 할까?”라고 반문했습니다. 그 결과로 탄생한 AI 모델 미라 카푸어는 1년에 걸쳐 개발됐어요. 지난해 12월 인스타그램 계정을 생성, 마치 실제 인물처럼 축제에 참여하고 여행을 떠나는 등의 일상 모습을 공유했는데요. 덕분에 현지 대중에게 친숙한 인물로 떠올랐다고요. 하지만 질문은 남아요. 애 유명인들은 여전히 콘돔 광고를 기피할까요? 콘돔은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꼭 필요한 도구인데 말이에요. 성 건강 메시지를 전달하는 일이 왜 ‘과감한 결단’ 끝에 이루어져야만 하는지,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콘돔 #광고 #모델 #ai

  • 에디터
    렛허 (info@lether.co.kr)

트렌드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