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웰니스 라인을 론칭했습니다. 자주의 웰니스 라인은 ‘친환경’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구성됐는데요, 비건 인증을 받은 뷰티 제품이나 식물성 소재를 사용한 생활용품 등이에요. 앞으로는 건강기능식품군을 추가할 계획이라고요. 다만 여성의 인티메이트케어나 섹슈얼 웰니스와 관련한 제품으로까지 분야를 확대할지는 미지수예요. 해외에서는 뷰티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울타 뷰티(Ulta Beauty) 등이 온라인 한정으로 섹슈얼 웰니스 라인을 추가하며 호응을 얻은 바 있는데요, 국내 시장에서도 섹슈얼 웰니스 산업이 양지로 올라오는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jaju #wellness #trend #신세계 #자주 #웰니스라인
- 에디터렛허 (info@leth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