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30
적립일로부터 1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된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주문 결제 페이지의 ‘쿠폰 / 포인트’ 창에서 사용할 쿠폰이나 포인트를 선택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단, 쿠폰을 사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조회를 확인하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신용/체크카드, 휴대폰결제, 계좌이체(무통장입금 및 가상계좌), 간편결제가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네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성인인증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 본인인증을 통해 성인인증 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구입을 원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혹은 장바구니에서 해당 상품을 선택한 후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 > 배송지 관리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제 완료 후 ‘처리중’ 상태부터는 배송지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1:1문의나 렛허 고객센터(1670-6244)에 연락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송장에 상품명은 표기되지 않고 ‘패션잡화’로 임의 기재됩니다. (단, 일부 제품은 다르게 표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상단을 참고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 > 배송지 관리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제 완료 후 ‘처리중’ 상태부터는 배송지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소 변경를 위해 출고처에 변경 요청이 필요하므로 1:1 문의 또는 렛허 고객센터(1670-6244)로 연락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먼저 배송지, 연락처가 제대로 기입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혹은 배송지의 수령인 부재로 인근 장소에 보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배송 유의사항에 남긴 ‘부재 시 보관 장소’를 확인해주세요. 택배 기사님과 연결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로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최종적으로 배송 분실이 확인되는 경우 1:1문의나 렛허 고객센터(1670-6244)에 연락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