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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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하단의 '1:1문의하기'를 통해 빠른 반품 및 주문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렛허 고객센터(1670-6244)를 통해서도 처리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주문 후 ‘배송중’이라는 안내를 받더라도 택배사가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해야만 송장 번호가 조회됩니다. 택배사의 픽업 업무가 마무리되는 매일 저녁 8~9시 이후 송장 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일반 상품은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되며, 발송 후 평균 영업일 3일 이내에 도착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 상세페이지의 '배송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조회를 확인하면 됩니다. 송장 번호를 받은 경우 ‘송장 번호’를 클릭해 택배사에서 제공하는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주문 및 배송 상태가 ‘결제 확인 중', 또는 '처리중’ 일 경우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중’이라면 상품 수령 후 교환, 반품으로 접수 후 반품 배송비를 부담해야합니다.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렛허 홈페이지 1:1문의나 고객센터(1670-6244) 통해서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1 문의하기: https://lether.kr/q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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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규정이 다르므로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기간을 확인해주세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은 입력한 환불 계좌로 2~3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는 카드사에 따라 2~5일 이내로 환불 처리됩니다. 휴대폰 결제는 약 1~2일 이내로 취소 처리 됩니다. 다만 당월 결제 후 당월 환불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고객 환불 계좌로 처리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브랜드 상품일 경우 해당 제조사의 A/S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 유형에 따라 A/S 가능 여부에 대한 확인이 필요해 고객센터(1670-6244)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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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메인 페이지(https://lether.kr/) 하단에 있는 뉴스레터 구독 창을 이용하면 됩니다.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SUBSCRIBE’ 버튼을 누르면 월 2회 주기로 뉴스레터가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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렛허와 함께하고 싶은 브랜드 및 업체는 렛허 대표 전화(1670-6244)나 대표 메일(info@lether.co.kr)로 문의해주세요. 검토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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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 탈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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