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30
마이페이지 >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잊어버리셨나요?’ 버튼을 누릅니다. 주소 창에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송 받을 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발송된 새로운 비밀번호를 메일에서 확인한 뒤 다시 로그인합니다. 반드시 로그인 뒤 새로운 비밀번호로 재설정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렛허 숍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구매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해드립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렛허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파손 상태를 알 수 있도록 수령한 택배 박스와 제품, 포장재 등을 그대로 촬영해 1:1 문의에 사진과 함께 접수해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수령 당시 파손 상태를 촬영한 사진을 첨부하지 않으면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교환은 동일한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사이즈, 컬러 등의 옵션을 선택해 교환하면 됩니다. 단,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 반품 시 배송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판매자 및 택배사의 과실로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될 경우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교환이나 반품 신청은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 조회에서 '교환/반품'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렛허 홈페이지 1:1문의나 고객센터(1670-6244)를 통해서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1 문의하기: https://lether.kr/qna/
도움이 되었나요?
환불을 접수한 뒤 받은 상품을 반품 처리해야 합니다. 반품 시 배송비를 부담해야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 배송 조회에서 ‘교환/반품’ 버튼을 선택 후 원하시는 상품과 수량을 입력 후 신청하여 주세요. ‘처리중’ 상태인 경우, 주문 취소를 위해 출고처에 발송 취소 요청이 필요하므로 1:1 문의 또는 렛허 고객센터(1670-6244)로 연락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