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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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 > 배송지 관리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제 완료 후 ‘처리중’ 상태부터는 배송지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1:1문의나 렛허 고객센터(1670-6244)에 연락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송장에 상품명은 표기되지 않고 ‘패션잡화’로 임의 기재됩니다. (단, 일부 제품은 다르게 표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상단을 참고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 > 배송지 관리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제 완료 후 ‘처리중’ 상태부터는 배송지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소 변경를 위해 출고처에 변경 요청이 필요하므로 1:1 문의 또는 렛허 고객센터(1670-6244)로 연락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먼저 배송지, 연락처가 제대로 기입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혹은 배송지의 수령인 부재로 인근 장소에 보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배송 유의사항에 남긴 ‘부재 시 보관 장소’를 확인해주세요. 택배 기사님과 연결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로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최종적으로 배송 분실이 확인되는 경우 1:1문의나 렛허 고객센터(1670-6244)에 연락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하단의 '1:1문의하기'를 통해 빠른 반품 및 주문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렛허 고객센터(1670-6244)를 통해서도 처리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주문 후 ‘배송중’이라는 안내를 받더라도 택배사가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해야만 송장 번호가 조회됩니다. 택배사의 픽업 업무가 마무리되는 매일 저녁 8~9시 이후 송장 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일반 상품은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되며, 발송 후 평균 영업일 3일 이내에 도착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 상세페이지의 '배송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조회를 확인하면 됩니다. 송장 번호를 받은 경우 ‘송장 번호’를 클릭해 택배사에서 제공하는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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