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 30
주문 및 배송 상태가 ‘결제 확인 중', 또는 '처리중’ 일 경우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중’이라면 상품 수령 후 교환, 반품으로 접수 후 반품 배송비를 부담해야합니다.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렛허 홈페이지 1:1문의나 고객센터(1670-6244) 통해서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1 문의하기: https://lether.kr/qna/
도움이 되었나요?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규정이 다르므로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 기간을 확인해주세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은 입력한 환불 계좌로 2~3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는 카드사에 따라 2~5일 이내로 환불 처리됩니다. 휴대폰 결제는 약 1~2일 이내로 취소 처리 됩니다. 다만 당월 결제 후 당월 환불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고객 환불 계좌로 처리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환불을 접수한 뒤 받은 상품을 반품 처리해야 합니다. 반품 시 배송비를 부담해야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정보 > 주문 배송 조회에서 ‘교환/반품’ 버튼을 선택 후 원하시는 상품과 수량을 입력 후 신청하여 주세요. ‘처리중’ 상태인 경우, 주문 취소를 위해 출고처에 발송 취소 요청이 필요하므로 1:1 문의 또는 렛허 고객센터(1670-6244)로 연락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