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허X위바이브의 몸·맘·성 아카데미

오르가슴이 당신을 빛나게 하는 7가지 이유

2024-06-19

북미 1위의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위바이브(WeVibe)의 몸·맘·성 가이드를 렛허 독자들에게 공개합니다! 오르가슴의 성별 격차를 줄이고,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는 섹스토이를 만드는 위바이브의 섹슈얼 웰니스 가이드를 만나보세요.

파트너와의 섹스를 통해 오르가슴을 느끼든, 자위를 통해 오르가슴을 느끼든 여자에게 나타나는 오르가슴의 효과는 아주 강력하다.

오르가슴, 우리를 기분 좋게 만드는 놀라운 존재다. 사실 오르가슴에는 그 이상의 능력이 있다.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능력 말이다. 이 글은 오르가슴이 여자들을 어떻게 보이게, 또 무엇을 느끼게 만드는지에 관해,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을 다루고 있다. 오르가슴만큼 여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존재는 세상 어디에도 없다.

 

1. 피부가 젊어진다 

오르가슴의 순간, 여자의 몸은 옥시토신을 분비한다. 옥시토신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나오는 코르티솔의 양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실제로 왕립 에든버러 병원이 10년 간 진행한 연구에 따르면 옥시토신을 통한 코르티솔 감소는 피부의 개선으로 이어진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오르가슴을 느끼는 여자는 적어도 7년은 더 젊은 피부를 가질 수 있다.

2. 머릿결이 건강해진다

오르가슴을 느끼는 동안 여자의 몸에서는 모든 부위의 혈류가 증가한다. 머리카락이 자라는 모낭에도 혈관이 있다. 따라서 오르가슴에 도달하면 머릿결도 윤기가 난다. 오르가슴으로 인한 혈류의 증가는 그 어떤 컨디셔너보다, 심지어 값비싼 헤어 케어 제품보다 훨씬 더 좋다.

3. 입술의 볼륨이 살아난다

오르가즘으로 인한 혈류 변화가 여자들에게 놀라운 피부 변화와 더 건강한 머리카락을 선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입술도 혈류의 혜택을 받는다. 입술의 볼륨감이 살아나면서 확실히 입매가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4. 성적 매력과 자신감이 폭발한다

‘사랑의 호르몬’ 또는 ‘포옹 호르몬’이라고도 불리는 옥시토신은 우리를 더욱 섹시한 존재로 느끼게끔 만든다. 실제로 오르가슴을 느끼는 동안 여자의 가슴은 최대 25%까지 커진다.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성적 매력이 배가되는 상황에서 우리의 자신감은 상승하고, 섹스를 더 갈망하게 되며 이로써 섹스를 더 잘 즐기게 된다.

5. 스트레스가 줄어든다

옥시토신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과 싸우기 때문에 오르가슴을 느낄 때마다 일상에서 겪는 모든 스트레스로부터 한 걸음 더 멀어질 수 있다. 평소에도 스트레스를 덜 받는 사람이라면 오르가슴 덕분에 정신적, 정서적으로 더 행복할 뿐만 아니라 육체적으로도 평화롭고 편안해질 것이다.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것만큼 사람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고 느끼게 하는 것은 없다.

6. 전체적인 컨디션이 올라간다

우리 몸이 더 섹시하고 아름답게 느껴지는 것은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체 컨디션이 환상적이게 좋아진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오르가즘이 심장 건강,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역할을 하는 덕분이다. 게다가 오르가슴에는 천연 진통제의 효과도 있다. 따라서 오르가슴을 느끼는 동안에는 물론이고, 만족스러운 섹스를 즐긴 다음날에도 세상 그 무엇도 이겨낼 수 있는 기분, 심지어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에 사로잡힐 것이다.

7. 잠을 더 잘 잔다

하루에 7~8시간 이상 수면을 취하는 사람은 내면도, 외면도 건강하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 역시 오르가슴이다. 특히 잠자리에 들기 전 느끼는 오르가슴은 천연 수면제의 역할을 하며, 오르가슴 후 잠이 들면 거의 깨지 않고 편안한 상태에서 푹 잘 수 있다.

  • 에디터
    손예지 (yeyegee@lether.co.kr)
  • 아만다 샤텔(Amanda Chatel). 섹슈얼 웰니스 저널리스트 겸 섹스토이 평론가
  • 사진
    위바이브

기사 더 보기